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ㆍ번호:246
ㆍ작성자:학사조교
ㆍ조회:385
ㆍ작성일:2016-10-31 오후 2:24:00(113.198.224.219)
  2016-2학기 봉사실천 봉사시간 인정 확인서 제출 기간 안내
2016-2학기 봉사실천 관련하여 봉사시간 인정 확인서 제출 기간을 안내합니다.

1. 인정된 봉사시간 30시간 이상 = 재학중 1회 특별학점 1학점 신청 가능

2. 확인서 제출기간
- 2016. 11. 1 (화) 09시 ~ 11. 30 (수) 17시까지

3. 확인서 인정기관
- 1365, VMS, 청소년자원봉사 발급 확인서

4. 확인서 제출부서
- 동의대학교 사회봉사센터 (상영관 203호)

5. 봉사실천 신청방법 : 신청 - 활동 - 보고서 작성 - 확인서 제출 (파일참고)
- 신청 : 종합정보시스템 - 봉사실천 - 신청 - 입력 - 저장
- 활동 : 봉사활동 완료 후 인정기관에서 확인서 발급
- 보고서 : 종합정보시스템 - 보고서 - 미제출 클릭 - 작성 - 저장

6. 유의사항
- 해당학기 활동한 봉사는 학기별 확인서 제출기간에 반드시 제출하여야만 봉사시간으로 인정 가능

- 동일한 기관에서 여러기간 활동한 봉사는 한 건으로 입력, 보고서 제출
* 활동일에 따라 건건이 입력 불필요 (전체활동 한 건으로 입력)

- 봉사활동이 완료된 학생은 되도록 11월 20일 이전 제출 권유
* 중순이후 제출학생이 집중되며, 학생별 대기시간 및 확인시간 지연 고려

- 2016-2학기 휴학중이라도 해당학기에 활동한 봉사활동은 11월 중 확인서를 제출하여야만 인정 가능

- 인정된 봉사시간 30시간 이상인 학생은 재학중 1회 특별학점 1학점 신청 가능

- 확인서 제출기간 이후에는 제출 및 인정 불가
-> 특히 2월 졸업예정자 중 특별학점 신청이 필요한 학생은 봉사활동 기간 및 확인서 제출 기간을 반드시 확인바람.
ㆍ첨부파일3 :